지원 서비스

기업을 보호하고 최적화하기 위한 글로벌 리소스


전문가의 적시 지원을 통한 안전한 운영

시간이 없다면 Palo Alto Networks®의 빠르고 전문적인 지원을 이용하세요. 당사의 세계적인 지원 조직과 리소스가 귀사의 가동 시간을 극대화하고 위험을 완화하며 운영 과정을 능률화하도록 지원합니다.


귀하를 보호하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지원팀이 고객이 기술 전문가와 온라인 리소스를 적시에 이용하여 비즈니스를 확실히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Palo Alto Networks는 고객 성공을 위한 당사의 책임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또한 전체 지원 부서와 공인 지원 센터에서는 고객 곁에서 최대한의 가동 시간과 간소한 운영을 보장합니다.

추천 리소스

지원 리소스

플래티넘 지원

플래티넘 지원 서비스는 기업의 안전과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경우 정확히 필요한 전문가를 제공하는 최고의 지원 솔루션입니다. 플래티넘 지원은 모든 지원 문제 해결을 위해 수석 엔지니어로 구성된 전담 팀을 통한 가장 빠른 대응 시간을 보장합니다.

프리미엄 지원

프리미엄 지원은 중요한 자산을 보호하는 동시에 운영 효율성을 최적화하기 위한 통합 접근 방식을 원하는 조직에 이상적입니다. 프리미엄 지원은 연중무휴 상시 지원을 통한 지원 요구 사항 해결은 물론 최신 제품 및 기능 업그레이드로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일반 지원

새로운 보안 기술로 이전하는 과정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당사의 전문가들이 효과적인 전략을 수립하고 운영 과정을 단순화하며 사이버 공격을 막아내는 데 필요한 도구와 모범 사례 및 지원을 제공합니다.

지원 리소스

Palo Alto Networks 인프라를 선제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모든 고객 및 기술 리소스에 액세스하세요.


포괄적이고 유연한 지원 옵션

1년 365일 상시 대기, 글로벌 지원 센터 네트워크, 하드웨어 교체 옵션 등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 옵션으로 세계적 수준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곳에서 언제나 지원 엔지니어가 신속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지원을 제공합니다.

하드웨어 교체 서비스
지원 서비스 개요


Focused Services

맞춤형 지원 수준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Focused Services는 전담 고객 담당자와 기술 전문가를 통해 케이스 처리, 중요한 문제의 근본 원인 분석, 선제적 알림 및 업그레이드 계획, 권장 사항 및 기타 맞춤형 서비스를 관리하고 우선순위를 지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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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인 지원 센터

공인 지원 센터 파트너는 지속적인 개선 노력이 입증된 신뢰할 수 있는 자문 위원입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ASC 파트너가 신속하고 능숙하게 모든 기술 지원 문제와 그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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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품질에 대한 업계의 인정

끊임없이 확대되고 빠르게 진화하는 위협 환경에 직면하는 가운데 Palo Alto Networks의 혁신적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은 사이버 공격의 예방은 물론 운영 비용과 복잡성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또한 탁월한 지원 서비스로 J.D. Power, TSIA 등의 인정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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